★[학점] 2023학년도 겨울학기 사회복지현장실습 - 수강료납부 및 장학★
- 작성일2023.11.20
- 수정일2023.11.20
- 작성자 구*윤
- 조회수166
★2023학년도 겨울학기 자연미래교육원 납부 및 장학금 신청 안내★
2023학년도 겨울학기 자연미래교육원 납부 및 장학금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다 음
※ 수강료 납부
* 수강료 납부기한 : 12월 14일(목)까지 가. 납입 처리는 익일 순차적으로 처리되오니, 수강에 지장없으시도록 개강 전에 납부. (납부 기한 이후로 납입하여 발생하는 사항은 수강생에게 책임이 있으며, 이로인한 불이익은 자연미래교육원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나. 납부방법 : 아래 계좌로 납부 (※카드결제불가), 반드시 "실습 + 수강생 성함" 으로 입금
※전공 및 본인이름 미기재시, 동명이인 이름으로 등록금 입금처리 될수 있음
하나은행(명지대학교) 743-910005-39104
※장학 신청자는 납부 전에 장학 금액 필히 담당자와 확인 후, 등록금 납부 진행할 것
|
※ 장학
장학 신청 기간 |
2023.11.20.월요일 오전9시 ~ 2023.12.14. 목요일 17시까지 |
(★제출서류 미제출시 장학혜택 불가!) |
장학 수혜 과목 |
[ 사회복지 현장실습 ]만 장학 수혜 가능
|
|
대상자 확인 및 제출서류 확인 |
링크 클릭 :
|
미래교육원 홈페이지 - 학교생활안내 - 장학금 안내 - 제출서류]
장학종별에 맞는 제출서류 확인하신 후 장학금 신청서와 함께 제출 |
제출 서류 |
1. 장학신청서 1부 (첨부파일 다운로드; 장학금 신청서 양식)
2. 장학혜택별 필요 서류 (장학 종류에 따라 필요서류가 다르니, 링크의 사이트 확인 후 제출) |
*팩스로만 서류 송부 가능 팩스 : 031-330-6671 (팩스 발신시, 031-324-1500으로 팩스 수신 확인전화 필수) |
*교직원 장학*
|
하단 참고 |
|
장학 문의 |
자연미래교육원교학팀 장학 담당 :031-324-1500, 1503
문의 : 오전9시~오후3시
(점심시간 12시~1시) |
※장학 금액 필히 담당자와 확인 후, 등록금 납부 진행할 것
※장학신청으로부터 수리까지 평일기준 3~4일 소요 됩니다 |
*교직원장학*
1. 제출서류 : 장학금 신청서, 재직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배우자, 자녀)
2. 등록금 납부 이전에 담당자와 확인 후, 등록금 납부 진행
3. 이 외에 다른 사항은 위와 같음
※유의사항
1. 장학종별 및 수혜자격 확인은 /홈페이지 상단 메뉴바 - [학교생활안내] - [장학금안내] 참고 바랍니다.
2. 장학대상자는 신청기간에 반드시 장학금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3. 신청기간 외에는 장학금 신청이 불가합니다.(당해학기 등록금 전액 납부)
4. 선감면 신청자는 장학금신청서(관련서류 첨부)를 교학팀에 제출하고
장학처리 문자 확인 후에 등록금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장학처리 후 금액확인 방법:
명지대학교 자연미래교육원 홈페이지>학사시스템 myclass접속>본인로그인
아이디(ID):학번, 비번(PW):생년월일6자리>등록정보> 고지서 출력
5. 문의 : 자연미래교육원교학팀(031-324-1500, 1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