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 2023-2학기- 학위과정 수강료납부 및 장학★
- 작성일2023.07.25
- 수정일2023.07.28
- 작성자 구*윤
- 조회수888
★2023학년도 2학기 자연미래교육원 납부 및 장학금 신청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자연미래교육원 납부 및 장학금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다 음
※ 고지서 출력 및 확인 방법
구분 |
내용 |
고지서 출력 방법 |
|
고지서 출력시 확인가능한 사항 |
*실납입액, 수업료의 총계, 장학액, 납부처 (실납입액만큼 납부진행) *장학신청이 잘 되었는지 수강생이 확인가능함 : 담당자가 장학 수리 이전 : '장학금액 0원' 으로 나타남 담당자가 장학 수리 이후 : '장학금액만큼' 나타남 (수강생께서는 장학금액 올바른지 필히 확인 후 납부진행! ) *신청한 과목명, 금액 등 수강생이 고지서에서 필히 확인 후, 실납입액만큼 수강생은 납입진행 *고지서 확인방법 및 고지서 예시는 첨부파일에서 참고 |
※ 수강료 납부
1. 순서 : 온라인 원서접수 및 온라인 수강신청▶ (대상자 장학금신청) ▶학사시스템 MYCLASS 로그인 후 고지서출력(아이디 : 학번, 비밀번호 : 생년월일 앞 6자리) ▶ 납부(※카드결제불가), 납부만 하시면 등록이 안됩니다. 반드시 수강신청하시고, 고지서출력을 통해 본인이 신청하신 항목 및 금액 확인 후 납부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2.수강료 납부기한 : 8월 27일(일)까지 3. 납부처 : 하나은행(명지대학교) 521-910003-98004 (※카드결제불가), 반드시 "과정명 + 수강생본인이름 + 출생년도 두자리" 로 입금 4. 유의사항 가. 납입 처리는 익일 순차적으로 처리되오니, 수강에 지장없으시도록 개강 전에 납부. (납부 기한 이후로 납입하여 발생하는 사항은 수강생에게 책임이 있으며, 이로 인한 불이익은 자연미래교육원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나. 학위과정, 전문교육과정을 한 학기에 모두 수강하실 경우, 2건으로 분리하여 입금하세요. 예시: 무용학 100만원, 라인댄스 35만원 모두 수강시, 학위과정과 전문교육과정 나누어 2회 납부하세요 ->무용학 홍길동 100만원 라인댄스홍길동 35만원
다. 반드시 "과정명 + 수강생본인이름 + 출생년도 두자리" 로 입금 ※과정명,본인이름, 출생년도 미기재시, 동명이인으로 등록금 입금처리 될수 있음 이로 인한 불이익은 수강생에게 발생합니다. 라. 예시1. 학과 : 사회복지학, 성함 : 김미래, 출생년도 : 1995 ▶'사복김미래95'로 입금 예시2. 학과 : 무용학과, 성함: 강미래, 출생년도 : 1960 ▶ '무용학강미래60'로 입금 예시3. 학과 : 음악학, 성함 : 박미래, 출생년도 : 2002 ▶ '음악학박미래02'로 입금 |
※ 장학
장학 신청 기간 |
2023.08.01.화요일 09:00 ~ 2023.08.23.수요일 15:00까지 |
(★제출서류 미제출시 장학혜택 불가!) |
장학 수혜 과목 |
[학점은행제 전 과정] 장학 수혜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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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확인 및 제출서류 확인 |
대상자 확인은 ▼아래 링크 클릭 ▼ |
미래교육원 홈페이지 - 학교생활안내 - 장학금 안내 - 제출서류]
장학종별에 맞는 제출서류 확인하신 후 장학금 신청서와 함께 제출 |
제출 서류 |
1. 장학신청서 1부 (첨부파일 다운로드; 장학금 신청서 양식)
2. 장학혜택별 필요 서류 (장학 종류에 따라 필요서류가 다르니, 링크의 사이트 확인 후 제출) |
이메일 : godbs10@mju.ac.kr
팩스 : 031-330-6671 (팩시 발신시, 031-324-1500으로 팩스 수신 확인전화 필수) ※고지서 출력을 통하여, 수강생이 장학 수리 여부를 확인 가능함 |
*교직원 장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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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학금 신청서 1부 (필수) *재직증명서 1부 (필수) 가족관계증명서(배우자, 자녀일 경우 제출) |
등록금 납부 이전에 담당자와 확인 후, 등록금 납부 진행 |
문의 |
1. 장학 문의, 고지서출력 관련 문의: :031-324-1503, 1500 2. 원서접수, 수강신청, 수료증(자격증), 수업 관련 문의 : 031-324-1506, 1500 3. 납입영수증, 현금영수증 관련 문의 : 031-324-1507, 1500 문의시간 : 09:00~15:00 (점심시간 12:00~13:00) |
1.장학금을 담당자가 수리하면, 수강생이 고지서 출력시 장학 금액을 확인할 수 있음 2.고지서 출력을 통해 장학금액 확인 필수 3. 장학금액 확인 후 납부할 것 |
※교직원장학※
1. 제출서류 : *장학금 신청서(필수), *재직증명서(필수),
가족관계증명서(배우자, 자녀일 경우 제출)
2. 등록금 납부 이전에 담당자와 확인 후, 등록금 납부 진행
3. 이 외에 다른 사항은 위와 같음
※보훈장학※
보훈장학 신청은 아래의 공지사항 확인 필수 (하단 링크 클릭)
▼ ▼ ▼
공지사항 - ★공지사항 - ★[학점]2023학년도 2학기_보훈 장학 안내 (mju.ac.kr)
※유의사항
1. 장학종별 및 수혜자격 확인은 /홈페이지 상단 메뉴바 - [학교생활안내] - [장학금안내] 참고 바랍니다.
2. 장학대상자는 신청기간에 반드시 장학금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3. 신청기간 외에는 장학금 신청이 불가합니다.(당해학기 등록금 전액 납부)
4. 선감면 신청자는 장학금신청서(관련서류 첨부)를 교학팀에 제출하고
장학처리 문자 확인 후에 등록금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장학처리 후 금액확인 방법:
명지대학교 자연미래교육원 홈페이지>학사시스템 myclass접속>본인로그인
아이디(ID):학번, 비번(PW):생년월일6자리>등록정보> 고지서 출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