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용자료실 - [2021-1학기 강의 업로드 방법 및 수업관련 안내]

   ★ 2021-1학기 학위과정(학점은행제) 교강사분들께서는 아래 내용 숙지 후 수업진행 부탁드립니다 ★

 

▶ 수업진행방식 

※ 지각 3회는 결석 1회로 간주됨

캡처.JPG

 

수업기간

3/8() ~ 6/19() 15

 

· 기말고사기간

중간고사 : 4/19() ~ 5/1()개강 후 7-8주차

기말고사 : 6/7() ~ 6/19()개강 후 14-15주차

2021-1학기는 절대평가로 진행

기간 외 시험진행 불가

 

강의실

1. 강의실 이용시 최소 7일전까지 신청서 제출(첨부파일3)

제출방법 : minkyung1309@mju.ac.kr

신청서 작성시 수업일자 및 시간 상세히 기재

2. 이론수업 대면수업 불가

3. 실기수업 10명이내(분반) 대면수업 가능

 

수업관련 유의사항

1. 주마다 1회 업로드 필수

2. 댓글,퀴즈풀기 등 방법으로 매주 수업마다 학습자 출결체크 필수

3. 강의자료는 500MB 까지 업로드 가능(압축 후 업로드 요망)

압축방법은 첨부파일2 참고

4. 휴 보강 진행시 최소 7일전 계획서 제출 (첨부파일4)

제출방법 : minkyung1309@mju.ac.kr

 

기타 문의사항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https://open.kakao.com/o/sZmZMryc

원활한 업무를 처리를 위해 카카오톡으로 문의요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2-2학기 경기꿈의대학 강좌개설 신청 안내 학교관리자 2022.06.30 132
공지 [주임교수용] 강좌배정안 및 교강사 제출 서류 학교관리자 2022.06.24 56
공지 [학점] 강의실 대여 안내 학교관리자 2022.02.22 62
공지 아동학대 신고자 의무교육 안내 학교관리자 2022.02.14 173
공지 [학점] 2022-1학기 강의업로드 방법 및 수업관련 안내 학교관리자 2022.01.24 73
공지 강의동영상 압축방법 안내 학교관리자 2021.08.24 82
공지 명지대학교 특별방역기간 3차 연장 시행 안내 학교관리자 2021.04.26 30
공지 시설이용신청서 양식 학교관리자 2020.09.04 97
공지 [My Class 사용방법안내] 학교관리자 2020.09.03 73
공지 [위탁과정] 시간표 양식 및 운영신고서 학교관리자 2020.07.09 84
공지 [공지] 서류 제출 방법 학교관리자 2020.04.09 438
공지 비대면 온라인 강좌 안내 학교관리자 2020.04.06 229
공지 ▶2020-1학기 자연미래교육원 강좌 진행 지침(시설이용신청서/대면수업증빙자료 양식) 학교관리자 2020.04.06 268
공지 [주임교수용] 교강사 제출서류 학교관리자 2020.04.03 390
공지 [중요] 평생교육시설 아동학대 신고의무자 교육 안내 관리자 2019.10.31 735
공지 [공지]학점은행제 교강사 학사관리지침서 관리자 2018.11.08 273
공지 교재변경공지 관리자 2017.08.24 154
9 장학추천서 양식 file 학교관리자 2020.04.09 567
8 [위탁] 위탁과정 운영신고서 양식 file 학교관리자 2020.04.21 49
7 [전문교육과정] 자격시험 관련 제출 서류 file 학교관리자 2020.07.14 47
6 위탁교육과정 강의개설 서류 안내 file 학교관리자 2021.01.06 173
» [2021-1학기 강의 업로드 방법 및 수업관련 안내] file 학교관리자 2021.03.04 191
4 고용보험 적용제외 신청서 file 학교관리자 2021.04.02 84
3 2021-2학기 경기꿈의대학 강좌개설 신청 안내 file 학교관리자 2021.07.01 298
2 ★ 필독 2021-2학기 강의업로드 방법 및 수업관련 안내 file 학교관리자 2021.09.03 203
1 22-1 경기꿈의대학 강좌개설 신청 안내 file 학교관리자 2021.12.31 2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