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용자료실 - ▶2020-1학기 자연미래교육원 강좌 진행 지침(시설이용신청서/대면수업증빙자료 양식)
2020-1학기 자연미래교육원 강좌 진행 지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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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점은행제 |
전문교육과정 |
10인 초과 |
이론수업 : 온라인수업 실기수업 : 10인 이하로 분반하여 대면수업 |
10인 이하로 분반하여 대면수업 |
10인 이하 |
이론수업 : 대면수업 실기수업 : 대면수업 |
대면수업 |
※ 분반에 따른 강사료 추가 지원은 어렵습니다. ★ 모든 대면수업은 '근거자료' 제출 하에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세부내용 참고) |
< 비대면 온라인 강좌 진행 방법>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의 지침에 따라 ①과제물 활용이나 ②영상 콘텐츠 활용 등의 방식으로 운영하되,
우리 교육원 학사시스템(My Class)의 [과제게시판]을 이용하도록 함.
※ 첨부 _ [비대면] 참고
※ 공지 비대면 온라인 강좌 안내 참고
< 대면수업 진행 방법 >
1. 대 상 :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 미래교육원 10인 이하 강좌
2. 시행시기 : 2020.04.20.(월)부터
3. 제출서류
ㄱ. 시설이용신청서 : 수업 3일 전까지 교학팀으로 제출, 강좌 당 최초 1회 제출
ㄴ. 대면수업 증빙자료 : 매 수업마다 작성하여 3일 이내 교학팀 제출
4. 대면수업 운영지침
● 반드시 학생 의견을 수렴하여 진행(담당교수 및 수업참여 학생 동의서 작성)
● 수업참여 희망 학생에 한해 수업을 진행하고, 미참여 학생에 대한 수업참여 인정방법은 담당교수 재량으로 처리
● 학생 및 교수 전원 마스크 착용 필수(미착용자 수업 참여 불가)
● 학생 간 2m이상 거리 두기(사회적 거리두기 준수)
● 수업시작 전·후 손소독제로 소독, 실내 환기 및 방역
● 매 수업마다 참여 학생 착석 모습 사진 찍어두기 (마스크 착용, 2m이상 거리유지)
● 학생들의 건강상태를 관찰하여 이상자 발생 시 퇴실 조치
● 수업 종료 후 학생 전원 바로 귀가 조치(교내 잔류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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