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 2021학년도 1학기 학위과정 원서접수 및 등록금 납부 일정 안내★
1.원서접수 및 수강신청기간 : 2021.02.01.(화) ~ 2021.02.26.(금)
지원자격: 고등학교 졸업 이상자
☞ 원서접수 하러가기 : https://lmsice2.mju.ac.kr/application/
※ 신입생은 합격여부 확인 후 수강신청 가능
※ 합격여부는 원서접수 후 7일 후 확인가능
☞ 합격여부 확인하러가기: (https://lmsice2.mju.ac.kr/application/)
※ 2021-1학기 수업은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전공실기 제외)
※ 학점은행제 관련문의는 오픈채팅으로 가능합니다.
오픈채팅방 : https://open.kakao.com/o/sZmZMryc
2. 등록금 납부기간 2021. 02. 01 (월) ~ 2021.03.06 (토)
3. 납부방법
구분
|
세부사항 |
가상계좌 납부 |
- myclass에서 등록금고지서 출력 - 고지서에 표시된 가상계좌로 이체 (반드시 전공+본인이름으로 입금)
|
4. 등록금 분할 납부(2개중 택 1)
가. 신청기간 : 2021. 02.01.(월) ~ 02.26.(금) 15시까지
나.신청방법 :1)이메일 : 분할납부신청서(첨부파일 다운로드) 작성 후
담당자 메일 20190534@mju.ac.kr로 신청(방문접수 불가!)
2) FAX: 분할납부신청서(11번) 다운로드 작성후 FAX. 031-330-6671 신청
5. 등록금 분할납부 기간 및 납부방법
3회 분납 |
납부기간 |
납부금액 |
납부방법
|
1차 |
02.01 ~ 02.28 |
등록금의 40 % |
- 계좌: 743-910005-39104 하나은행(명지대학교) - [전공+본인이름]으로 입금 ※계좌입금만 가능(카드불가)
|
2차 |
03.01 ~ 03.31 |
등록금의 30 % |
|
3차 |
04.01 ~ 04.29 |
등록금의 30% |
※ 3차 납부기간까지 등록금 미납시 제적처리 됩니다.
※ 유의사항
가. 수강신청 기간 외에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나. 본인 전공 수강신청일을 확인하시고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다. 수강신청 후 1주일 이내에 수강료를 반드시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미 납부시 수강신청이 취소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강의실은 수강신청 완료 후 별도 공지예정입니다.
마. 과목 오류신청 및 임의변경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수강자 본인에게 있으니
수강하고자 하는 과목을 정확하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바. 수강신청 방법 및 학사시스템 이용 안내는 '학생용자료실 -> 학사시스템 이용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 등록금 납부기간까지 등록금 미납 시 제적처리 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