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 2021학년도 1학기 학위과정 원서접수 및 등록금 납부 일정 안내★

         

1.원서접수 및 수강신청기간 : 2021.02.01.() ~ 2021.02.26.()

지원자격: 고등학교 졸업 이상자

☞ 원서접수 하러가기 : https://lmsice2.mju.ac.kr/application/

신입생은 합격여부 확인 후 수강신청 가능

합격여부는 원서접수 후 7일 후 확인가능

☞ 합격여부 확인하러가기: (https://lmsice2.mju.ac.kr/application/)

2021-1학기 수업은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전공실기 제외)

학점은행제 관련문의는 오픈채팅으로 가능합니다.

오픈채팅방 : https://open.kakao.com/o/sZmZMryc

QR.JPG

 

2. 등록금 납부기간  2021. 02. 01 () ~ 2021.03.06 (토)

 

3. 납부방법

 

 

구분

 

세부사항

가상계좌

납부

 

myclass에서 등록금고지서 출력

고지서에 표시된 가상계좌로 이체

(반드시 전공+본인이름으로 입금)

 

 

4. 등록금 분할 납부(2개중 택 1)

 가. 신청기간 : 2021. 02.01.() ~ 02.26.() 15시까지

 나.신청방법 :1)이메일 : 분할납부신청서(첨부파일 다운로드) 작성 후

                   담당자 메일 20190534@mju.ac.kr로 신청(방문접수 불가!)

                     2) FAX: 분할납부신청서(11) 다운로드 작성 FAX. 031-330-6671 신청

 

5. 등록금 분할납부 기간 및 납부방법

3회 분납

납부기간

납부금액

 

납부방법

 

1

02.01 ~

02.28

등록금의 

40 %

계좌: 743-910005-39104

하나은행(명지대학교)

- [전공+본인이름]으로 입금

계좌입금만 가능(카드불가)

 

2

03.01 ~

03.31

등록금의 

30 %

3

04.01 ~

04.29

등록금의

 30%

3차 납부기간까지 등록금 미납시 제적처리 됩니다

 

유의사항

 가수강신청 기간 외에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나본인 전공 수강신청일을 확인하시고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다수강신청 후 1주일 이내에 수강료를 반드시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미 납부시 수강신청이 취소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라강의실은 수강신청 완료 후 별도 공지예정입니다.

 마과목 오류신청 및 임의변경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수강자 본인에게 있으니 

     수강하고자 하는 과목을 정확하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바수강신청 방법 및 학사시스템 이용 안내는 '학생용자료실 -> 학사시스템 이용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 등록금 납부기간까지 등록금 미납 시 제적처리 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학점] 2023-1학기 사회복지현장실습생 모집안내 학교관리자 2023.01.31 41
공지 2023-1학기 전문교육과정 개설 관련 안내 학교관리자 2023.01.26 180
공지 ★[학점] 2023학년도 1학기- 수강료납부 및 장학★ 학교관리자 2023.01.26 81
공지 ★[학점] 2023-1학기 등록금 납부, 분할납부 신청 학교관리자 2023.01.26 42
공지 [학점] 2023학년도 1학기 시간표 학교관리자 2023.01.25 134
공지 [학점] 23-1학기 원서접수 및 수강신청변경,취소안내 학교관리자 2023.01.03 268
공지 ★[학점] 2023년도 1분기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 및 각종신청 안내★ 학교관리자 2022.12.06 253
공지 ★[학점] 2023년 2월 학위신청(졸업) 관련공지★ 학교관리자 2022.12.06 497
공지 2022-겨울학기 전문교육과정 개설 관련 안내 학교관리자 2022.11.16 306
공지 [학점]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 개인정보 동의 안내 학교관리자 2021.10.26 597
공지 ★[학점]2023학년도 1학기_보훈 장학 안내 학교관리자 2021.08.27 480
공지 코로나19 확진 및 의심 학생의 학교 신고 안내 학교관리자 2020.09.01 274
공지 코로나-19 교내 의심환자 발생시 단계별 조치 안내 학교관리자 2020.08.26 240
공지 [코로나19대응] 코로나-19 예방수칙 안내 학교관리자 2020.02.28 1034
» ★ 2021학년도 1학기 학위과정 원서접수 및 등록금 납부 일정 안내★ file 학교관리자 2021.01.28 35354
600 ◈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 셔틀버스 운행표 안내 admin 2015.09.10 19281
599 학사시스템 이용안내 file 학교관리자 2020.09.25 11459
598 [모집]꿈의 문의 두드려라, 두드림! Do Dream MJ뮤지컬 마스터 클래스 file 학교관리자 2021.04.13 8226
597 보육실습 지도교사 자격기준 안내 [5] admin 2013.05.27 6186
596 [학점] 2022학년도 1분기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 안내 file 학교관리자 2021.06.22 6094
595 [학점] 원서접수 추가기간 안내 file 학교관리자 2020.02.26 3808
594 [학점] 학점은행제 학위수여 예정증명서 발급신청 방법 file 관리자 2019.11.20 3387
593 아동학과 보육교사 자격증2급이상 소지자 학생 공지 admin 2013.05.07 2615
592 영유아 보육법 시행규칙 개정알림(보육교사자격 취득 기준 변경) admin 2011.12.15 2611
591 [학점]학점은행제 출석기반 교육훈련기관 운영지침개정 안내 admin 2012.06.04 2398
590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신청 안내 admin 2011.08.10 2395
589 학점은행제 학습자 금융지원 안내 admin 2012.08.08 2335
588 ★[학위과정] 2022년 2월 학위신청(졸업) 관련공지★ file 학교관리자 2020.12.28 2208
587 2020-1학기 개강연기 안내 file 학교관리자 2020.02.13 2198
586 [학점은행제] 재학생 인터넷 수강신청 안내 admin 2010.08.12 2187
585 2011학년도 2학기 학점은행제 및 사회교육과정 모집안내 admin 2011.06.20 2184
584 [사회교육과정] 수강신청안내 admin 2010.08.17 2129
583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신청 추가 제출서류 안내 admin 2011.02.28 2092
582 2013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안내 admin 2012.12.04 2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