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 2021학년도 1학기 학위과정 원서접수 및 등록금 납부 일정 안내★

         

1.원서접수 및 수강신청기간 : 2021.02.01.() ~ 2021.02.26.()

지원자격: 고등학교 졸업 이상자

☞ 원서접수 하러가기 : https://lmsice2.mju.ac.kr/application/

신입생은 합격여부 확인 후 수강신청 가능

합격여부는 원서접수 후 7일 후 확인가능

☞ 합격여부 확인하러가기: (https://lmsice2.mju.ac.kr/application/)

2021-1학기 수업은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전공실기 제외)

학점은행제 관련문의는 오픈채팅으로 가능합니다.

오픈채팅방 : https://open.kakao.com/o/sZmZMryc

QR.JPG

 

2. 등록금 납부기간  2021. 02. 01 () ~ 2021.03.06 (토)

 

3. 납부방법

 

 

구분

 

세부사항

가상계좌

납부

 

myclass에서 등록금고지서 출력

고지서에 표시된 가상계좌로 이체

(반드시 전공+본인이름으로 입금)

 

 

4. 등록금 분할 납부(2개중 택 1)

 가. 신청기간 : 2021. 02.01.() ~ 02.26.() 15시까지

 나.신청방법 :1)이메일 : 분할납부신청서(첨부파일 다운로드) 작성 후

                   담당자 메일 20190534@mju.ac.kr로 신청(방문접수 불가!)

                     2) FAX: 분할납부신청서(11) 다운로드 작성 FAX. 031-330-6671 신청

 

5. 등록금 분할납부 기간 및 납부방법

3회 분납

납부기간

납부금액

 

납부방법

 

1

02.01 ~

02.28

등록금의 

40 %

계좌: 743-910005-39104

하나은행(명지대학교)

- [전공+본인이름]으로 입금

계좌입금만 가능(카드불가)

 

2

03.01 ~

03.31

등록금의 

30 %

3

04.01 ~

04.29

등록금의

 30%

3차 납부기간까지 등록금 미납시 제적처리 됩니다

 

유의사항

 가수강신청 기간 외에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나본인 전공 수강신청일을 확인하시고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다수강신청 후 1주일 이내에 수강료를 반드시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미 납부시 수강신청이 취소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라강의실은 수강신청 완료 후 별도 공지예정입니다.

 마과목 오류신청 및 임의변경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수강자 본인에게 있으니 

     수강하고자 하는 과목을 정확하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바수강신청 방법 및 학사시스템 이용 안내는 '학생용자료실 -> 학사시스템 이용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 등록금 납부기간까지 등록금 미납 시 제적처리 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학점] 2022학년도 2학기 학점은행제 원서접수 및 수강신청기간, 수강신청 변경 안내 학교관리자 2022.01.21 18
공지 2021학년도 2학기 자격시험 안내문 학교관리자 2022.01.03 103
공지 2021학년도 겨울학기 미술치료 모집 안내 학교관리자 2021.12.08 222
공지 ★2021-겨울학기 사회복지현장실습 장학신청 안내★ 학교관리자 2021.12.06 157
공지 [전문]2021학년도 겨울학기 전문교육과정 원서접수 및 수강신청 안내 학교관리자 2021.12.06 1079
공지 ★2021학년도 겨울학기 전문과정 장학 신청 안내★중국어 강좌만 해당 학교관리자 2021.12.03 46
공지 2021-2학기 경기꿈의대학 대면수업 강의실 안내 학교관리자 2021.11.23 404
공지 [음악전공]2021-2학기 전공실기카드 작성 안내 및 유의사항 학교관리자 2021.11.09 61
공지 ★보훈 장학 안내★ 학교관리자 2021.08.27 239
공지 [한옥]2021 한옥설계 전문인력 양성사업 모집 안내 학교관리자 2021.06.07 6157
공지 이륜 차량의 교내 출입 제한 안내 학교관리자 2020.11.09 104
공지 [학점은행제 카카오톡 1:1 채팅방 링크 및 QR코드 ] 학교관리자 2020.10.07 477
공지 [학점] 강의(비대면) 접속방법 학교관리자 2020.09.04 1463
공지 코로나19 확진 및 의심 학생의 학교 신고 안내 학교관리자 2020.09.01 71
공지 코로나-19 교내 의심환자 발생시 단계별 조치 안내 학교관리자 2020.08.26 134
공지 [학점]2020-2학기 학생증 발급 및 도서관 이용 신청 안내 학교관리자 2020.07.22 80
공지 [코로나19대응] 코로나-19 예방수칙 안내 학교관리자 2020.02.28 723
548 2014 보육교사 보육교직원 안전교육 연계 사항 안내 admin 2014.05.28 42
547 학점은행제 학습자에 대한 금융지원제도 안내 admin 2014.03.10 51
546 2021학년도 정시 출입통제 안내 file 학교관리자 2021.01.19 51
545 2017-2 학생증 발급 및 도서관 이용 신청 안내 file 관리자 2017.09.06 54
544 ★2021학년도 여름학기 중국어 과정 장학 신청 안내★ file 학교관리자 2021.06.09 54
543 편입고사관련 건물통제 안내 file 학교관리자 2021.01.08 55
542 [공지] 8월 17일 임시공휴일 지정에 따른 운영 안내 학교관리자 2020.08.12 56
541 [학점] 2019-1학기 학생증 발급 및 도서관 이용 신청 안내 file 관리자 2019.03.12 61
540 보육교직원 자격변경관련 FAQ admin 2014.04.21 63
539 [전문] Do Dream MJ 뮤지컬 마스터 클래스 개강 연기 및 환불 안내 학교관리자 2021.05.07 63
538 [학점] 학점은행제 강의실 변경 안내(10월14일,11월4일) file 관리자 2017.10.13 65
537 2014 지역사회 고3 가족과 함께하는 인성 Talk Show admin 2014.11.20 70
536 학자금대출 관련 리플릿 자료입니다 file 관리자 2017.08.31 70
535 2015년 2분기 전공변경/학위연계/학점인정취소/학습구분변경/재심 신청 안내 admin 2015.03.26 73
534 2013년 교직원 연말정산 안내 admin 2014.01.14 74
533 2015년 1학기 방학과정 3D프린팅(본교 재학생반) 모집 안내 admin 2015.06.08 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