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코로나19대응] 2020학년도 하계방학 기간 방역체계 변경 안내
1. 목 적
가. 방역 업무로 인한 행정공백 예방
나. 유동인구 변동에 따라 방역 방법 조정
2. 기 간 : 2020.07.13(월) ~ 2020.08.21(금)
※ 집중휴무 기간 : 2020.07.27(월) ~ 2020.07.31(금), 1주일 제외
3. 방역체계 변경 시행일 : 2020.07.13(월)
4. 운영방식
가. 방역체계 변경
변경전 |
변경후 |
비고 |
문진표 작성 |
좌동 |
추후 QR코드 방식으로 대체 예정 |
발열 체크 (열화상 카메라 촬영) - 관리자가 체크 |
발열 체크(열화상카메라 촬영) - 자가(Self)체크 - 체크현장 CCTV녹화 및 경비 인력 확인 예정 |
|
확인서 수령 |
확인서 수령 절차 생략 (모든 건물 진입시 발열체크) |
37.5°이상자가 건물에 진입하거나, 발열체크를 회피한 경우에 추후 검진자로 확인될 경우에는“감염병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및 관계 법규에 따라 처벌 될 수 있음 |
나. 건물 출입통제 : 2020.07.20(월) 부터
다. 건물 출입구 보안장치 가동
1) 외부인 출입을 막기 위하여 2020.07.20(월) 부터 출입문은 신분증을
태크해야만 출입 가능
2) 교직원과 학생 등 건물출입을 원하는 분들께서는
반드시 신분(학생)증 발급 또는 신용카드에 보안등록 필요
- 신분증 발행처
* 교수, 직원(총무인사팀)
* 학부생 및 대학원생(신규발급 : 하나은행, 재발행 : 학사지원팀)
사진 지참후 발행처 방문, 재발행시 수수료 발생
* 미래교육원생 : 경비실에서 수강생 명단 확인 후 등록가능
- 보안등록 : 발행된 신분증을 건물 출입이 가능하도록 등록
(자연캠퍼스 : 창조관 4층 경비실, 캠퍼스 : 본관 1층 경비실)
* 신규 발급자는 보험등록 절차 생략(기존 발급자만 등록 필요)
라. 출입자별 건물 출입통제 방안
1) 교직원 : 교직원 신분증을 활용하여 건물 출입가능
2) 학 생 : 학생증을 활용하여 건물 출입 가능
- 학습 또는 연구지원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에 출입권한 부여
3) 산학협력단 입주업체, 용역 등 : 임시 출입증 활용, 건물 출입 가능
- 개인 신용카드에 출입권한 부여
4) 외부인 : 원칙적으로 건물 출입 불가
- 관련 담당자 인솔 후 건물 출입
마. 향후 계획
1) 문진표 작성방식 변경 : QR코드 방식으로 변경
2) 방학중 출입통제 시스템을 활용한 방역을 실시 후 장단점을 파악하여
개선방안 마련
붙임 보안등록 신청서(기타)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