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학점]2017년 4분기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 안내

우리 대학교 자연사회교육원 학점은행제 2017년 4분기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 다      음 -

첨부된 안내문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 안내>

 

. 학습자등록 신청안내

 

1. 신청기간 : 2017. 10. 10(화) 9~ 10. 18(수) 16

    평일 09: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2. 신청대상

 가. 학점은행제 신규 학습자.

 나. 학습자 등록 신청을 한 번도 하지 않은 학습자.

 

3. 제출서류

 가. 학습자등록신청서(첨부파일 다운로드

 나. 주민등록초본(원본) 1:실명인증완료시 제출 불필요/ 매뉴얼참조

   ※ 주민등록번호 13자리 모두 표시되야함.

 다. 최종학력졸업증명서(원본) 1:온라인첨부완료시 제출 불필요/ 매뉴얼참조

   증명서제출시 증명서는 반드시 3개월이내에 발급받은 원본이어야 함.

 라. 수수료: 4,000

 

4. 신청방법 : 방문신청

 가자연사회교육원 교학팀 : 함박관 4(9413)

   평일 09: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나각 전공 사무실

 
 

. 학점인정 신청안내

 

1. 신청기간 : 2017. 10. 10() 10~ 10. 18() 16(기간 내 인터넷으로 신청)

 

2. 신청대상

 가. 학습자 등록과 동시에 신청하거나 학습자 등록을 마친 학습자.

 나. 우리 교육원 학점은행제를 통해 한 과목 이상 수강한 학습자.

 

3. 제출서류

 가. 학점인정 신청서 1(웹에서 출력)

 나. 학점원별 별지서식 1  (웹에서 출력)

 다. 1학점당 1,000원의 수수료 (: 30학점을 신청하는 경우, 수수료 3만원)

 

4. 신청방법

 가. 학점인정 신청 방법 안내문 확인 (첨부파일의 학점인정신청 안내를 확인)

 나. 첨부파일의 요령에 따라 웹(인터넷)을 통해 신청학점을 입력.

      입력 내용을 출력하여 제출서류(학점인정신청서, 학점원별별지서식)와 수수료를 함께 제출

신청 전산시스템 : http://www.cb.or.kr/orgreg.html

학점인정 신청은 1학점당 1,000원의 수수료가 정산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서류제출방법 : 방문접수

 가. 자연사회교육원 교학팀 : 함박관 4(9413)

    평일 09: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나. 각 전공 사무실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거하여 모든 학습자는공인인증서 이용하여 로그인 해야합니다.

학습자 등록 및 학점인정신청 수수료는 현금으로만 납부 가능합니다.(카드결재 절대 불가)

 

6. 문의처

  가. 교학팀 : 031-330-6746, 6745

  나. 각 전공 사무실

   1) 아동, 사회복지 : 031-330-6890

   2) 음악 : 031-330-6617

   3) 바둑 : 031-330-6255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학점] 2022-1학기 장학대상자, 장학금신청(장학대상자 필독) 학교관리자 2022.01.24 27
공지 [학점] 2022-1학기 등록금 납부, 분할납부 신청 학교관리자 2022.01.24 27
공지 [학점] 2022학년도 1학기 시간표 학교관리자 2022.01.24 58
공지 [학점] 2022학년도 1학기 학점은행제 원서접수 및 수강신청기간, 수강신청 변경 안내 학교관리자 2022.01.21 82
공지 2021학년도 2학기 자격시험 안내문 학교관리자 2022.01.03 111
공지 2021학년도 겨울학기 미술치료 모집 안내 학교관리자 2021.12.08 224
공지 ★2021-겨울학기 사회복지현장실습 장학신청 안내★ 학교관리자 2021.12.06 162
공지 [전문]2021학년도 겨울학기 전문교육과정 원서접수 및 수강신청 안내 학교관리자 2021.12.06 1113
공지 ★2021학년도 겨울학기 전문과정 장학 신청 안내★중국어 강좌만 해당 학교관리자 2021.12.03 47
공지 2021-2학기 경기꿈의대학 대면수업 강의실 안내 학교관리자 2021.11.23 504
공지 [음악전공]2021-2학기 전공실기카드 작성 안내 및 유의사항 학교관리자 2021.11.09 62
공지 ★보훈 장학 안내★ 학교관리자 2021.08.27 240
공지 ☆[학위과정] 2022학년도 1분기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 안내☆ 학교관리자 2021.06.22 894
공지 [한옥]2021 한옥설계 전문인력 양성사업 모집 안내 학교관리자 2021.06.07 6531
공지 이륜 차량의 교내 출입 제한 안내 학교관리자 2020.11.09 104
공지 [학점은행제 카카오톡 1:1 채팅방 링크 및 QR코드 ] 학교관리자 2020.10.07 487
공지 [학점] 강의(비대면) 접속방법 학교관리자 2020.09.04 1464
공지 코로나19 확진 및 의심 학생의 학교 신고 안내 학교관리자 2020.09.01 71
공지 코로나-19 교내 의심환자 발생시 단계별 조치 안내 학교관리자 2020.08.26 135
공지 [학점]2020-2학기 학생증 발급 및 도서관 이용 신청 안내 학교관리자 2020.07.22 80
공지 [코로나19대응] 코로나-19 예방수칙 안내 학교관리자 2020.02.28 724
355 1급승급교육 강의장소 변경공지 관리자 2017.10.12 173
354 [학점]2017년 4분기 전공변경,학위연계,학점인정취소,학습구분변경 신청 관리자 2017.09.19 141
» [학점]2017년 4분기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 안내 file 관리자 2017.09.19 230
352 일반과정 신규과정제안 안내 file 관리자 2017.09.12 1816
351 2017-2학기 대학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file 관리자 2017.09.08 286
350 [전체]제69주년 개교기념일 휴무 안내 관리자 2017.09.06 95
349 2017-2 학생증 발급 및 도서관 이용 신청 안내 file 관리자 2017.09.06 54
348 학자금대출 관련 리플릿 자료입니다 file 관리자 2017.08.31 70
347 [공지] 학사시스템 이용 안내 file 관리자 2017.08.28 156
346 [모집] 2017-2(9월) 보육실습 수강생 모집 file 관리자 2017.08.23 700
345 [마감]2017-2(9월) 사회복지현장실습 수강생 모집 안내 file 관리자 2017.08.01 1480
344 사회교육과정 입학원서 file 사교담당 2017.07.12 563
343 2017-1학기 학점은행제 강의평가 실시 안내 전진우 2017.06.14 607
342 상담과정 하계방학집중코스 안내(미술치료지도자,심리상담사) 사교과정 2017.06.13 384
341 [학점]2017년 후기(8월) 학위신청 및 3분기 학위관련 신청 안내 관리자 2017.05.31 493
340 [학점]2017년 3분기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 안내 관리자 2017.05.31 497
339 2017 원장사전 직무교육 주차안내 보수담당 2017.05.25 276
338 [학점]2017년 여름방학 보육실습 수강생 모집 안내 관리자 2017.05.25 713
337 [학점] 2017-1학기 종강예배 및 실기고사 안내 관리자 2017.05.11 132
336 2017-1학기 체스지도자과정 온라인 강좌 수강안내 admin 2017.04.24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