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필독)입학원서 작성방법과 유의사항
*입학원서 작성하는 방법은 첨부된 한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학원서는 회원가입을 따로 하지 않아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입학원서를 작성하셔서 저장하시면 아이디가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여러 과정을 지원할 경우 입학원서를 각각 과정 별로 작성하셔야 합니다.
*입학원서 저장 후 간혹 페이지 오류가 있을 경우, 상단에 아이디 확인을 누른뒤,주민등록번호와 이름을 적으신 후 조회한 다음 회원정보가 없다고 나올경우에만 다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과목수강자를 제외한 학점은행제 각 과정 수강자들은 수강신청이 일괄처리 되니 따로 수강신청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학점은행제 제출서류
① 원서 1부 (인터넷원서 접수자는 작성 후 출력하셔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② 주민등록등본 2부
③ 반명함판사진 2매
④ 최종학력증명서 2부
⑤ 성적증명서 2부(해당자에 한함)
단, 과목수강자는 주민등록등본 1부, 최종학력증명서 1부만 제출
*사회교육과정 제출서류
① 원서 1부(인터넷원서 접수자는 작성 후 출력하셔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② 주민등록등본 1부
③ 반명함판사진 1매
④ 최종학력증명서 1부(단, 최종학력증명서는 음악치료지도자, 성폭력, 가정폭력상담과정 신청자만 제출)
*전형료 납부계좌 : 하나은행 842-910002-19904 명지대학교
반드시 본인명의로 10,000원 입금요망 (콘서바토리는 실기료 포함 40,000원)
*접수처 : (449-728) 경기도 용인시 남동 산 38-2 명지대학교 자연사회교육원 함박관 9413
사회교육원 교학부 (우편접수 및 방문접수 가능)
우편접수시 봉투겉면에\"신입학 제출서류 재중\"이라고 기재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031-330-67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