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학점] 2023년 2월 학위신청(졸업) 관련공지★

★ 이번 학위 대상자 (졸업) 분들께서는 반드시 이번학기 학점인정신청 완료 후 신청부탁드립니다 ★

           ※ 학점인정 신청 관련 안내 : 공지사항 - ★[학점] 2023년도 1분기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 및 각종신청 안내★ (mju.ac.kr)

※ 명지대 총장명의 졸업을 원하시는 학생분들은 반드시 저희 교육원에 학위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22.12.15 (목) ~ 2023.01.10 (화) 14시

    ※ 평일 09:00 ~ 15:00  (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00 ~ 13:00

 

2. 신청대상 : 2023년 2월 학위취득예정자

 

3. 학위 취득 가능 학점(아래 학점 충족시 학위신청 가능)

    가. 학사 학위 취득 가능 학점 : 전공 60학점,교양 30학점,총 140학점

    ※ 총장명의 학사일 경우 명지대에서 84~105학점을 취득해야 함

    나. 전문학사 학위 취득 가능 학점 : 전공 45학점,교양 15학점,총 80학점

    ※ 한 기관에서 60학점 이상 인정 불가

 

4. 신청방법 

    FAX : 031-330-6671 

    ※ 누락됨을 방지하기 위해 발송 후  031-324-1505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5. 제출서류

    가. 학위신청서 1부 (첨부파일 다운로드)

    나. 학위신청 동의서 1부 (첨부파일 다운로드)

 

★ 주의사항 ★

    가. 학습자등록이 안되어 있을 경우 신청 불가 

    나. 2022-2학기 학점인정 신청까지 완료 후 학위신청 가능

    다. 학위 신청서 및 동의서에 본인 서명 필수(서명이 없을 경우 신청 불가)

    라. 반드시 학위 취득 가능 학점 확인 후 학위 신청 진행

    마. 본인 취득학점 확인은 국평원 학점은행제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 https://www.cb.or.kr/creditbank/base/nMain.do

    바. 총장명의 학사학위 신청은 반드시 저희 교육원(명지대학교 자연미래교육원)에서 신청하셔야 합니다.

    사. 학위취득예정증명서는 학위신청 완료 후 '국평원 학점은행제 사이트'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 교육부장관 명의 학위신청은 온라인으로도 신청 가능

    ->신청사이트 : 국평원 학점은행제 : https://www.cb.or.kr/creditbank/base/nMain.do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3-1학기 전문교육과정 개설 관련 안내 학교관리자 2023.01.26 52
공지 ★[학점] 2023학년도 1학기- 수강료납부 및 장학★ 학교관리자 2023.01.26 23
공지 ★[학점] 2023-1학기 등록금 납부, 분할납부 신청 학교관리자 2023.01.26 11
공지 [학점] 2023학년도 1학기 시간표 학교관리자 2023.01.25 46
공지 [학점] 23-1학기 원서접수 및 수강신청변경,취소안내 학교관리자 2023.01.03 232
공지 ★[학점] 2023년도 1분기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 및 각종신청 안내★ 학교관리자 2022.12.06 245
» ★[학점] 2023년 2월 학위신청(졸업) 관련공지★ 학교관리자 2022.12.06 484
공지 2022-겨울학기 전문교육과정 개설 관련 안내 학교관리자 2022.11.16 293
공지 [학점]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 개인정보 동의 안내 학교관리자 2021.10.26 596
공지 ★[학점]2023학년도 1학기_보훈 장학 안내 학교관리자 2021.08.27 469
공지 코로나19 확진 및 의심 학생의 학교 신고 안내 학교관리자 2020.09.01 274
공지 코로나-19 교내 의심환자 발생시 단계별 조치 안내 학교관리자 2020.08.26 240
공지 [코로나19대응] 코로나-19 예방수칙 안내 학교관리자 2020.02.28 1034
596 2021학년도 겨울학기 전문과정 장학 신청 안내★중국어 강좌만 해당 file 학교관리자 2021.12.03 60
595 2014 보육교사 보육교직원 안전교육 연계 사항 안내 admin 2014.05.28 63
594 학점은행제 학습자에 대한 금융지원제도 안내 admin 2014.03.10 68
593 [공지] 8월 17일 임시공휴일 지정에 따른 운영 안내 학교관리자 2020.08.12 70
592 ★2021학년도 여름학기 중국어 과정 장학 신청 안내★ file 학교관리자 2021.06.09 70
591 보육교직원 자격변경관련 FAQ admin 2014.04.21 72
590 편입고사관련 건물통제 안내 file 학교관리자 2021.01.08 72
589 2017-2 학생증 발급 및 도서관 이용 신청 안내 file 관리자 2017.09.06 73
588 2021학년도 정시 출입통제 안내 file 학교관리자 2021.01.19 73
587 2014 지역사회 고3 가족과 함께하는 인성 Talk Show admin 2014.11.20 77
586 [학점] 2019-1학기 학생증 발급 및 도서관 이용 신청 안내 file 관리자 2019.03.12 77
585 [전문] Do Dream MJ 뮤지컬 마스터 클래스 개강 연기 및 환불 안내 학교관리자 2021.05.07 80
584 2014 연기예술ACADEMY 개강 admin 2014.05.10 81
583 2013년 교직원 연말정산 안내 admin 2014.01.14 82
582 2015년 1학기 방학과정 3D프린팅(본교 재학생반) 모집 안내 admin 2015.06.08 82
581 2014-1학기 대학원영어 원서접수 안내 admin 2014.03.25 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