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 [전문]2022학년도 겨울학기 전문과정-수강료 납부 및 장학 신청★

★2022학년도 겨울학기 자연미래교육원 납부 및 장학금 신청 안내★

 

 

2022학년도 겨울학기 자연미래교육원 수강료 납부 및 장학금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다           음

 

※ 수강료 납부

 

* 수강료 납부기한 : 2023년 1월 05일(목)까지

가. 납입 처리는 익일 순차적으로 처리되오니, 수강에 지장없으시도록 개강 전에 납부.

(납부 기한 이후로 납입하여 발생하는 사항은 수강생에게 책임이 있으며, 이로인한 불이익은 자연미래교육원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나. 납부방법 : 아래 계좌로 납부 (※카드결제불가), 반드시 "전공명 + 본인이름" 으로 입금

 

전공 및 본인이름 미기재시, 동명이인 이름으로 등록금 입금처리 될수 있음
이로 인한 불이익은 수강생에게 발생합니다
.

 

하나은행(명지대학교) 743-910005-39104

 

장학 신청자는 납부 전에 장학 금액 필히 담당자와 확인 후, 등록금 납부 진행할 것

 

 

 

 

※ 장학 

(장학 수리가 완료되면, 고지서 출력시 "장학"부분에 금액이 뜹니다. 수강생이 학사시스템에서 직접 확인가능.)

 

장학 신청 기간        

2022.12.05 월요일 오전9시 ~

   2023.01.08. 일요일 24시까지

(★제출서류 미제출시 장학혜택 불가!)

장학 수혜 과목 

 

[ 중국어 전과목 ]

[기초헬스 ]

만 장학 수혜 가능

 

대상자 확인 및

제출서류 확인 

링크 클릭 : 

 

https://ice2.mju.ac.kr/index.php?mid=info_scholarship

미래교육원 홈페이지 - 학교생활안내

 - 장학금 안내 - 제출서류]

 

장학종별에 맞는 제출서류 확인하신 후 장학금 신청서와 함께 제출

제출 서류

1. 장학신청서 1부

(첨부파일 다운로드; 장학금 신청서 양식)

 

2. 장학혜택별 필요 서류

(장학 종류에 따라 필요서류가 다르니,

링크의 사이트 확인 후 제출)

이메일 :  godbs10@mju.ac.kr 

 

팩스 : 031-330-6671

(팩시 발신시, 031-324-1500으로 팩스 수신 확인전화 필수)

 

*교직원

장학*

 

매학기 제출서류 : 장학금 신청서, 재직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배우자, 자녀)

 

등록금 납부 이전에 담당자와 확인 후, 등록금 납부 진행

 

장학 문의

자연미래교육원교학팀 장학 담당 

:031-324-1500, 1503

 

문의 : 오전9시~오후3시

 

(점심시간 12시~1시)

장학 금액 필히 담당자와 확인 후,

등록금 납부 진행할 것

 

장학신청으로부터 수리까지

평일기준 3~4일 소요 됩니다

 

 

 

*교직원장학*

1. 제출서류 : 장학금 신청서, 재직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배우자, 자녀)

2. 등록금 납부 이전에 담당자와 확인 후, 등록금 납부 진행

3. 이 외에 다른 사항은 위와 같음

 

 

 

※유의사항

  1. 장학종별 및 수혜자격 확인은 /홈페이지 상단 메뉴바 - [학교생활안내] - [장학금안내] 참고 바랍니다.

  2. 장학대상자는 신청기간에 반드시 장학금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3. 신청기간 외에는 장학금 신청이 불가합니다.(당해학기 등록금 전액 납부)

  4. 선감면 신청자는 장학금신청서(관련서류 첨부)를 교학팀에 제출하고

     장학처리 문자 확인 후에 등록금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장학처리 후 금액확인 방법:

    명지대학교 자연미래교육원 홈페이지>학사시스템 myclass접속>본인로그인

    아이디(ID):학번, 비번(PW):생년월일6자리>등록정보> 고지서 출력

  5. 문의 : 자연미래교육원교학팀(031-324-1500, 15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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