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학점] 2022학년도 2학기- 수강료납부 및 장학★

★2022학년도 2학기 자연미래교육원 납부 및 장학금 신청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자연미래교육원 납부 및 장학금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다           음

 

※ 수강료 납부

 

* 수강료 납부기한 : 8월 29일(월)까지

가. 납입 처리는 익일 순차적으로 처리되오니, 수강에 지장없으시도록 개강 전에 납부.

(납부 기한 이후로 납입하여 발생하는 사항은 수강생에게 책임이 있으며, 이로인한 불이익은 자연미래교육원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나. 납부방법 : 아래 계좌로 납부 (※카드결제불가), 반드시 "과정명 + 수강생 성함" 으로 입금

(예시1. 아동학홍길동  

예시2. 사복학홍길동

예시3. 음악학홍길동

예시4. 체육A홍길동)

 

학위과정, 전문교육과정을 한 학기에 모두 수강하실 경우, 분리하여 입금하세요.

 

예시1

무용학 100만원, 라인댄스 35만원 모두 수강시, 학위과정과 전문교육과정 나누어 2회 납부하세요

->무용학 홍길동, 라인댄스홍길동 

 

예시2

체육학A 100만원, 스포츠요가지도자 48만원 모두 수강시, 학위과정과 전문교육과정 나누어 2회 납부하세요

-> 체육A홍길동, 요가홍길동 

 

예시3

음악학 및 음악과정 같이 수강하실 경우도 동일합니다. 2회 납부하세요.

 

 

전공 및 본인이름 미기재시, 동명이인 이름으로 등록금 입금처리 될수 있음
이로 인한 불이익은 수강생에게 발생합니다.

 

 

하나은행(명지대학교) 521-910003-98004

 

장학 신청자는 납부 전에 장학 금액 필히 담당자와 확인 후, 등록금 납부 진행할 것

 

 

 

 

※ 장학

 

장학 신청 기간        

2022.08.08.월요일 오전9시 ~

   2022.08.24. 수요일 15시까지

(★제출서류 미제출시

장학혜택 불가!)

장학신청서는 매학기

신청서류 및 구비서류 제출

장학 수혜 과목 

 

학점은행제 과목- 장학 수혜 가능

 

대상자 확인 및

제출서류 확인 

링크 클릭 : 

 

https://ice2.mju.ac.kr/index.php?mid=info_scholarship

미래교육원 홈페이지 - 학교생활안내

 - 장학금 안내 - 제출서류]

 

장학종별에 맞는 제출서류 확인하신 후 

장학금 신청서와 함께 제출

제출 서류

1. 장학신청서 1부

(첨부파일 다운로드; 장학금 신청서 양식)

 

2. 장학혜택별 필요 서류

(장학 종류에 따라 필요서류가 다르니,

링크의 사이트 확인 후 제출)

이메일 :  godbs10@mju.ac.kr 

 

팩스 : 031-330-6671

(팩시 발신시, 031-324-1500으로

팩스 수신 확인전화 필수)

*교직원

장학*

 

*보훈장학*

하단 참고

 

장학 문의

자연미래교육원교학팀 장학 담당 

:031-324-1500, 1503

 

문의 : 오전9시~오후3시

(점심시간 12시~1시)

장학 금액 필히 고지서 출력화면에서  금액 확인 후,

정확한 금액으로 등록금 납부 진행할 것

(맨 하단 첨부파일 참고)

 

장학신청으로부터 수리까지

평일기준 3~4일 소요 됩니다

 

장학 수리 완료시, 학사시스템-고지서 출력화면에서

장학금액 확인 가능  (맨 하단 첨부파일 참고)

 

장학금액 정확한지 확인 후,

실납입금액을 고지서 하단의 계좌로 납입 진행)

 

단, 장학 신청 이후, 수강과목을 변경할 경우

장학금액 변경이 필요합니다.

 

장학신청 이후에 

수강신청변경기간 아닌데 수강과목 변경할 경우

장학 금액 확인 필요...

 

 

 

 

*교직원장학*

1. 제출서류 : 장학금 신청서, 재직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배우자, 자녀)

2. 장학 혜택으로 등록금 전액 감면 받을 경우, 등록금 납입하지 마세요.

3. 이 외에 다른 사항은 위와 같음

 

 

*보훈장학*

보훈장학 신청은 아래의 공지사항 확인 필수 (하단 링크 클릭)

▼                                ▼                               ▼

공지사항 - ★[학점]2022학년도 2학기_보훈 장학 안내 (mju.ac.kr)

 

 

 

※유의사항

  1. 장학종별 및 수혜자격 확인은 /홈페이지 상단 메뉴바 - [학교생활안내] - [장학금안내] 참고 바랍니다.

  2. 장학대상자는 신청기간에 반드시 장학금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3. 신청기간 외에는 장학금 신청이 불가합니다.(당해학기 등록금 전액 납부)

  4. 선감면 신청자는 장학금신청서(관련서류 첨부)를 교학팀에 제출하고

     장학처리 문자 확인 후에 등록금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장학처리 후 금액확인 방법:

    명지대학교 자연미래교육원 홈페이지>학사시스템 myclass접속>본인로그인

    아이디(ID):학번, 비번(PW):생년월일6자리>등록정보> 고지서 출력

  5. 문의 : 자연미래교육원교학팀(031-324-1500, 1503)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3-1학기 전문교육과정 개설 관련 안내 학교관리자 2023.01.26 52
공지 ★[학점] 2023학년도 1학기- 수강료납부 및 장학★ 학교관리자 2023.01.26 23
공지 ★[학점] 2023-1학기 등록금 납부, 분할납부 신청 학교관리자 2023.01.26 11
공지 [학점] 2023학년도 1학기 시간표 학교관리자 2023.01.25 46
공지 [학점] 23-1학기 원서접수 및 수강신청변경,취소안내 학교관리자 2023.01.03 232
공지 ★[학점] 2023년도 1분기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 및 각종신청 안내★ 학교관리자 2022.12.06 245
공지 ★[학점] 2023년 2월 학위신청(졸업) 관련공지★ 학교관리자 2022.12.06 484
공지 2022-겨울학기 전문교육과정 개설 관련 안내 학교관리자 2022.11.16 293
공지 [학점]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 개인정보 동의 안내 학교관리자 2021.10.26 596
공지 ★[학점]2023학년도 1학기_보훈 장학 안내 학교관리자 2021.08.27 469
공지 코로나19 확진 및 의심 학생의 학교 신고 안내 학교관리자 2020.09.01 274
공지 코로나-19 교내 의심환자 발생시 단계별 조치 안내 학교관리자 2020.08.26 240
공지 [코로나19대응] 코로나-19 예방수칙 안내 학교관리자 2020.02.28 1034
592 ★ [학위]2022학년도 겨울학기 학위과정-수강료 납부 및 장학 신청★[사회복지 현장실습 해당] file 학교관리자 2022.12.07 202
591 ★ [전문]2022학년도 겨울학기 전문과정-수강료 납부 및 장학 신청★ file 학교관리자 2022.12.01 162
590 [학점] 음악전공 전공실기 기말고사 공지 file 학교관리자 2022.11.15 164
589 [학점] 2022년도 4분기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 및 각종신청 안내 file 학교관리자 2022.10.04 229
588 ★[전문] 2022학년도 2학기 분할납부 [교회음악 아카데미만 해당]★ file 학교관리자 2022.09.13 211
587 [학점] 국가평생교육진흥원 개명신청 방법 학교관리자 2022.08.30 171
586 [학점] 22-2 학사일정 학교관리자 2022.08.26 430
585 ★[전문]2022학년도 2학기 전문과정 수강료납부 및 장학 신청 안내 file 학교관리자 2022.08.17 757
584 ★[학점] 2022-2학기 등록금 납부, 분할납부 신청 file 학교관리자 2022.08.08 396
» ★[학점] 2022학년도 2학기- 수강료납부 및 장학★ file 학교관리자 2022.08.08 297
582 [학점] 22-2학기 원서접수 및 수강신청변경,취소 안내 file 학교관리자 2022.08.08 691
581 [학점] 2022학년도 2학기 시간표 및 수강료 file 학교관리자 2022.07.29 14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