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보훈 장학 안내★

★보훈 장학 안내★

학교관리자 2021.08.27 09:29 조회 수 : 240

보훈 장학금 안내

자연미래교육원 보훈 장학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다                 음

 

2021학년도 2학기 장학신청 기간 : 2021.09.10.금요일 17시까지 

 

학위취득과정(학점은행제) 등록자에 한하여 장학 혜택 가능

 

1. 보훈 장학 종류

  가. 1종 : 국가로부터 보훈대상자로 지정받은 자 (국가유공자 본인)

  나. 2종 : 제 1종 해당자의 직계자녀로서 직전학기 평균평점이 1.88(70점) 이상인 자

 

2. 보훈 장학 신청 기간

  가. 정규학기에만 신청 가능 (1학기, 2학기)

  나. 정규학기 장학신청 기간과 동일하게 진행

 

3. 제출서류

   가. 1회 제출 서류 : 대학수업료등 면제 대상자 증명서 1부 (신규 입학시에 제출)

   나. 매학기 제출 서류 : 장학금 신청서 1부

       (필요에 따라 대학수업료등 면제 대상자 증명서를 요구할 수 있음)

 

4. 제출

  가. 메일 주소 : godbs10@mju.ac.kr

  나. 팩스 번호 : 031-330-6671

 

5. 유의사항

   가. 장학대상자는 신청기간에 반드시 장학금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나. 신청기간 외에는 장학금 신청이 불가합니다. (당해학기 등록금 전액 납부)

   다. 수강신청 확정 후 장학금 신청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장학신청 완료 후 추가 수강신청이 이루어질 경우

        장학 혜택에서 누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라. 보훈장학은 수강신청 변경기간까지만 취소가능합니다. 

 

 

▼장학처리 후 금액확인 방법:

    명지대학교 자연미래교육원 홈페이지>학사시스템 myclass접속>본인로그인

    아이디(ID):학번, 비번(PW):생년월일6자리>등록정보> 고지서 출력

    문의 : 자연미래교육원교학팀(031-330-1503)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학점] 2022-1학기 장학대상자, 장학금신청(장학대상자 필독) 학교관리자 2022.01.24 27
공지 [학점] 2022-1학기 등록금 납부, 분할납부 신청 학교관리자 2022.01.24 27
공지 [학점] 2022학년도 1학기 시간표 학교관리자 2022.01.24 59
공지 [학점] 2022학년도 1학기 학점은행제 원서접수 및 수강신청기간, 수강신청 변경 안내 학교관리자 2022.01.21 82
공지 2021학년도 2학기 자격시험 안내문 학교관리자 2022.01.03 111
공지 2021학년도 겨울학기 미술치료 모집 안내 학교관리자 2021.12.08 224
공지 ★2021-겨울학기 사회복지현장실습 장학신청 안내★ 학교관리자 2021.12.06 162
공지 [전문]2021학년도 겨울학기 전문교육과정 원서접수 및 수강신청 안내 학교관리자 2021.12.06 1114
공지 ★2021학년도 겨울학기 전문과정 장학 신청 안내★중국어 강좌만 해당 학교관리자 2021.12.03 47
공지 2021-2학기 경기꿈의대학 대면수업 강의실 안내 학교관리자 2021.11.23 504
공지 [음악전공]2021-2학기 전공실기카드 작성 안내 및 유의사항 학교관리자 2021.11.09 62
» ★보훈 장학 안내★ 학교관리자 2021.08.27 240
공지 ☆[학위과정] 2022학년도 1분기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 안내☆ 학교관리자 2021.06.22 895
공지 [한옥]2021 한옥설계 전문인력 양성사업 모집 안내 학교관리자 2021.06.07 6531
공지 이륜 차량의 교내 출입 제한 안내 학교관리자 2020.11.09 104
공지 [학점은행제 카카오톡 1:1 채팅방 링크 및 QR코드 ] 학교관리자 2020.10.07 487
공지 [학점] 강의(비대면) 접속방법 학교관리자 2020.09.04 1464
공지 코로나19 확진 및 의심 학생의 학교 신고 안내 학교관리자 2020.09.01 71
공지 코로나-19 교내 의심환자 발생시 단계별 조치 안내 학교관리자 2020.08.26 135
공지 [학점]2020-2학기 학생증 발급 및 도서관 이용 신청 안내 학교관리자 2020.07.22 80
공지 [코로나19대응] 코로나-19 예방수칙 안내 학교관리자 2020.02.28 724
549 2014 보육교사 보육교직원 안전교육 연계 사항 안내 admin 2014.05.28 42
548 학점은행제 학습자에 대한 금융지원제도 안내 admin 2014.03.10 51
547 2021학년도 정시 출입통제 안내 file 학교관리자 2021.01.19 51
546 2017-2 학생증 발급 및 도서관 이용 신청 안내 file 관리자 2017.09.06 54
545 ★2021학년도 여름학기 중국어 과정 장학 신청 안내★ file 학교관리자 2021.06.09 54
544 편입고사관련 건물통제 안내 file 학교관리자 2021.01.08 55
543 [공지] 8월 17일 임시공휴일 지정에 따른 운영 안내 학교관리자 2020.08.12 56
542 [학점] 2019-1학기 학생증 발급 및 도서관 이용 신청 안내 file 관리자 2019.03.12 61
541 보육교직원 자격변경관련 FAQ admin 2014.04.21 63
540 [전문] Do Dream MJ 뮤지컬 마스터 클래스 개강 연기 및 환불 안내 학교관리자 2021.05.07 63
539 [학점] 학점은행제 강의실 변경 안내(10월14일,11월4일) file 관리자 2017.10.13 65
538 2014 지역사회 고3 가족과 함께하는 인성 Talk Show admin 2014.11.20 70
537 학자금대출 관련 리플릿 자료입니다 file 관리자 2017.08.31 70
536 2015년 2분기 전공변경/학위연계/학점인정취소/학습구분변경/재심 신청 안내 admin 2015.03.26 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