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코로나19대응] 2020학년도 하계방학 기간 방역체계 변경 안내

1. 목     적

  가. 방역 업무로 인한 행정공백 예방

  나. 유동인구 변동에 따라 방역 방법 조정

 

2. 기      간 : 2020.07.13(월) ~ 2020.08.21(금)

   ※ 집중휴무 기간 : 2020.07.27(월) ~ 2020.07.31(금), 1주일 제외

 

3. 방역체계 변경 시행일 : 2020.07.13(월) 

 

4. 운영방식

  가. 방역체계 변경

변경전

변경후

비고

문진표 작성

좌동

추후 QR코드 방식으로 대체 예정

발열 체크

(열화상 카메라 촬영)

- 관리자가 체크

발열 체크(열화상카메라 촬영)

- 자가(Self)체크

- 체크현장 CCTV녹화 및

  경비 인력 확인 예정

 

확인서 수령

확인서 수령 절차 생략

(모든 건물 진입시 발열체크)

37.5°이상자가 건물에 진입하거나, 발열체크를 회피한 경우에

추후 검진자로 확인될 경우에는“감염병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및 

관계 법규에 따라 처벌 될 수 있음

 

  나. 건물 출입통제 : 2020.07.20(월) 부터

 

  다. 건물 출입구 보안장치 가동

    1) 외부인 출입을 막기 위하여 2020.07.20(월) 부터 출입문은 신분증을

       태크해야만 출입 가능

    2) 교직원과 학생 등 건물출입을 원하는 분들께서는 

       반드시 신분(학생)증 발급 또는 신용카드에 보안등록 필요

      - 신분증 발행처

        * 교수, 직원(총무인사팀)

        * 학부생 및 대학원생(신규발급 : 하나은행,  재발행 : 학사지원팀)

          사진 지참후 발행처 방문, 재발행시 수수료 발생

        * 미래교육원생 : 경비실에서 수강생 명단 확인 후 등록가능

      - 보안등록 : 발행된 신분증을 건물 출입이 가능하도록 등록

         (자연캠퍼스 : 창조관 4층 경비실, 캠퍼스 : 본관 1층 경비실)

        * 신규 발급자는 보험등록 절차 생략(기존 발급자만 등록 필요)

 

  라. 출입자별 건물 출입통제 방안

    1) 교직원 : 교직원 신분증을 활용하여 건물 출입가능

    2) 학  생 : 학생증을 활용하여 건물 출입 가능

        - 학습 또는 연구지원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에 출입권한 부여

    3) 산학협력단 입주업체, 용역 등 : 임시 출입증 활용, 건물 출입 가능

       - 개인 신용카드에 출입권한 부여

    4) 외부인 : 원칙적으로 건물 출입 불가

       - 관련 담당자 인솔 후 건물 출입

 

  마. 향후 계획

    1) 문진표 작성방식 변경 : QR코드 방식으로 변경

    2) 방학중 출입통제 시스템을 활용한 방역을 실시 후 장단점을 파악하여

       개선방안 마련

 

 

붙임     보안등록 신청서(기타) 1부.  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1-2학기 경기꿈의대학 대면수업 강의실 안내 학교관리자 2021.11.23 138
공지 [음악전공]2021-2학기 전공실기카드 작성 안내 및 유의사항 학교관리자 2021.11.09 35
공지 [전문] 2021-2 학기 온라인 대학원 영어 원서접수 안내 학교관리자 2021.09.30 431
공지 [전문] 21-2학기 음악아카데미 원서접수 안내 학교관리자 2021.09.27 211
공지 [전문] 2021학년도 2학기 음악아카데미 신규과정 수업시간 안내(예술융합,콩쿨입시,건반예술 과정) 학교관리자 2021.09.16 194
공지 보훈 장학 안내 학교관리자 2021.08.27 222
공지 ★2021학년도 2학기 전문과정 분할납부 신청 안내★ 학교관리자 2021.08.23 209
공지 2021-2학기 보육실습생 모집 안내 학교관리자 2021.08.18 162
공지 2021-2학기 사회복지현장실습 모집안내 학교관리자 2021.08.18 174
공지 ★2021학년도 2학기 전문과정 장학 신청 안내★ 학교관리자 2021.08.10 214
공지 ★2021학년도 2학기 학위과정 장학 신청 안내★ 학교관리자 2021.08.10 257
공지 ★2021학년도 2학기 학위과정 분할납부 신청 안내★ 학교관리자 2021.08.10 176
공지 2021학년도 2학기 학위과정(학점은행제) 원서접수 및 수강신청 기간,수강신청 변경 안내 학교관리자 2021.08.09 471
공지 2021-2학기 학위과정(학점은행제) 시간표 공지 학교관리자 2021.08.09 288
공지 [학위과정] 2021학년도 4분기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 안내 학교관리자 2021.06.22 509
공지 [한옥]2021 한옥설계 전문인력 양성사업 모집 안내 학교관리자 2021.06.07 4621
공지 이륜 차량의 교내 출입 제한 안내 학교관리자 2020.11.09 103
공지 [학점은행제 카카오톡 1:1 채팅방 링크 및 QR코드 ] 학교관리자 2020.10.07 344
공지 [학점] 강의(비대면) 접속방법 학교관리자 2020.09.04 1449
공지 코로나19 확진 및 의심 학생의 학교 신고 안내 학교관리자 2020.09.01 67
공지 코로나-19 교내 의심환자 발생시 단계별 조치 안내 학교관리자 2020.08.26 103
공지 [학점]2020-2학기 학생증 발급 및 도서관 이용 신청 안내 학교관리자 2020.07.22 77
공지 [코로나19대응] 코로나-19 예방수칙 안내 학교관리자 2020.02.28 677
464 2020학년도 2학기 여름학기 보육실습 수강생 모집 file 학교관리자 2020.05.25 489
463 2020-1학기 음악전공 실기고사 유의사항 file 학교관리자 2020.05.19 205
» [코로나19대응] 2020학년도 하계방학 기간 방역체계 변경 안내 file 학교관리자 2020.05.11 224
461 [대학원] 온라인 대학원 영어 수강법 file 학교관리자 2020.05.06 508
460 [대학원] 2020-1학기 온라인 대학원 영어 원서접수 안내 학교관리자 2020.04.22 206
459 ☆공지☆ 등록금 및 수강료 환불 안내 file 학교관리자 2020.04.03 825
458 [학점]2020년 2분기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 안내 file 학교관리자 2020.03.18 397
457 [학점] 2020년 2분기 각종신청 신청안내 file 학교관리자 2020.03.18 160
456 사회복지현장실습 오리엔테이션 공지 file 학교관리자 2020.03.13 215
455 [학점] 2020-1학기 학생증 발급 및 도서관 이용신청서 file 학교관리자 2020.03.06 107
454 [학점] 원서접수 추가기간 안내 file 학교관리자 2020.02.26 3728
453 2020-1학기 미래교육원 (자연캠퍼스) 교육조교 모집 학교관리자 2020.02.13 252
452 2020-1학기 개강연기 안내 file 학교관리자 2020.02.13 2167
451 [학점] 2020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및 등록 안내 file 관리자 2020.02.06 833
450 2019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및 수료식 연기 안내 file 관리자 2020.02.05 435
449 [사교]2020학년도 1학기 사회교육과정 신규과정 개설 안내 관리자 2020.02.05 293
448 2020-1학기 (3월) 사회복지현장실습 수강생 모집 file 관리자 2020.01.30 674
447 자연사회교육원 인턴사무원 모집 file 관리자 2020.01.21 603
446 [전문] 2020년도 전문교육과정 목공예 과정 실습실 이전 안내 관리자 2020.01.17 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