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교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학교 구성원들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대내·외 홍보활동을 담당할 학생 홍보대사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다 음
1. 선발인원 : 00명 ※단, 상황에 따라 선발인원은 변경될 수 있음.
2. 지원자격
가. 2025학년도 2학기 현재 1학년~3학년에 재학 중인 학생
나. 학생회 및 장학금을 지급 받는 단체 소속자는 제외(일반 동아리는 가능)
다. 활동기간 중 휴학 예정이 없는 학생
3. 선발방법
가. 1차전형(서류) : 자기소개서(80점) + 직전학기 평점(20점)
나. 2차전형(면접) : 면접(100점)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다. 각 전형 별 평가자 평균 70점 이상자 선발
4. 모집기간 : 2025.08.25(월)~2025.09.05(금) 24:00까지
※1차 서류합격자 개별통보 09.08.(월) 예정
5. 면접일 및 장소 : 면접일시 및 장소는 개별 통보 (면접시간은 1차 서류합격자 개별 통보 시 안내)
1) 인문캠퍼스 : 2025.09.11(목) 예정
2) 자연캠퍼스 : 2025.09.12(금) 예정
6. 합격자발표 : 2025.09.17.(수) 예정 ※합격자 개별 통보
7. 활동기간
가. 수습기간 : 2025.09 ~ 2026.02(6개월)
나. 정규기간 : 2026.03 ~ 2027.02(1년)
8. 활동내용
가. 명지대학교 대내·외적 홍보업무
나. 고교입시설명회 및 입시박람회 참여
다. 입시홍보 모델(학교홍보영상, 홍보책자)
라. 캠퍼스투어 진행
마. 명지대학교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촬영
바. 수험생 멘토링, 교내·외 각종 행사지원
9. 특전
가.「명지다움」 장학금 지급 (수습 기간 중 미적용)
나. 학교 공식 임명장 수여
다. 경력 증명서 발급(졸업 학기 요청자에 한함)
라. 현직전문가들의 교육 및 역량 강화 프로그램
(스피치 교육, 카드뉴스 디자인교육, 각종 장비 활용 및 컨텐츠 제작교육 등)
10. 제출서류
가. 지원신청서 및 자기소개서 1부(학교양식)
나. 개인정보제공동의서
다. 성적표 1부
11. 접수처 On-Line 접수 : db1108@mju.ac.kr
12. 유의사항
- 지원자격을 위반하는 사항이 있는 경우, 합격 후에도 자격이 취소됩니다
- 2025.09.26(금)~09.27(토) 교육워크숍 진행예정(필수참여/불참시 불합격)
13. 문 의 처 : ☏02-300-1501
2025. 8.
대외협력 · 홍보위원회위원장 / 대외협력 · 홍보팀